본 것
- SMART 계획 기반 경험을 두괄식 & 수치화
- Product (what): 성취한 것
- Price (how #1): 고객의 수요
- Place (how #2): 장소 (optional)
- Promotion (how #3): Before & After
깨달은 것
- 3C & 4P로 계획을 하는 것은 아니다.
- 3C & 4P를 사용하는 목적은 두괄식 & 수치화 내용 전달이다.
- Product는 성취에 해당하는 내용이고, 역으로 Price / Place / Promotion은 How이지 성취는 아니다.
적용할 것
- 4P의 이력서 적용
- How에 해당하는 내용이 잘 와닿지 않으므로 사고 & 인출 필요
영상 링크
https://youtu.be/mCvbgvgTWD4?list=PL0XaE-WOpYJQsgBqwIKGypmylRnYsb2V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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